1. 3dsMAX의 개념 화면 구성 Viewport Navig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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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 1. 3dsMAX의 개념 화면 구성 Viewport Navigation

    0:25:26 맛보기

  • 2. Standard Primitives (기본 도형)오브젝트 편집

    0:26:58

  • 3. Rendering 뷰포트에서 작업한 결과물

    0:26:49

  • 4. Extended Primitives (기본 도형) Boolean ProBoolean

    0:25:27

  • 5. 3D 오브젝트를 만들기 위한 2D 도형 외장하드 만들기

    0:25:48

  • 6. Lathe 테이블조명 만들기

    0:23:11

  • 7. Bevel Profile 전신거울 만들기

    0:26:31

  • 8. Attach : 다른 오브젝트를 같은 오브젝트로 결합

    0:25:02

  • 9. 올림픽 심볼 만들기

    0:28:21

  • 10. 1인용쇼파 만들기

    0:26:17

  • 11. 2D 오브젝트에 경사각을 적용하면서 두께를 주는 명령어

    0:25:14

  • 12. 탄산음료병 만들기

    0:29:38

  • 13. 향수병 만들기

    0:22:36

  • 14. 망치 만들기

    0:27:47

  • 15. Extrude : 선택한 면을 돌출시키며 면 추가

    0:21:52

  • 16. 오브젝트의 면을 기준으로 전체를 부드럽게 처리

    0:30:36

  • 17. 돼지 얼굴 만들기

    0:23:05

  • 18. 호랑이 얼굴 만들기

    0:27:42

  • 19. 토끼 얼굴 만들기

    0:28:36

  • 20. 시스템의자 만들기

    0:21:58

  • 21. Spherify : 오브젝트를 둥근 형태로 전환

    0:21:43

  • 22. 머그컵 만들기

    0:24:55

  • 23. 세면기 만들기

    0:27:36

  • 24. 안경 만들기

    0:24:12

  • 25. 다이아몬드 반지 만들기

    0:25:08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