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리큘럼
  • 질문 및 토론
  • 참고자료

커리큘럼

  • 변수개념 및 학습

    0:32:18 맛보기

  • 변수에 연산식 이용하는 방법 학습

    0:29:34

  • 변수의 개념을 응용하여 복제된 공중 초록색 공의 개수만 세는 프로그램 실습

    0:26:21

  • 변수의 개념을 응용하여 복제된 공중 초록색 공의 개수만 세는 프로그램 실습-2

    0:27:14

  • 무대배경을 난수로 설정하여 변경하는 방법 학습

    0:25:50

  • 속도를 조절하는 방법 학습

    0:28:18

  • 타이머 개념 학습

    0:26:39

  • 30초 시간동안 도형을 그리는 프로그램 실습

    0:25:38

  • 변수를 이용하여 남은시간 체크하는 방법 학습

    0:25:58

  • 30초 시간동안 고스트의 공격을 피하는 프로그램 실습

    0:26:01

  • 공격을 피하는 프로그램 실습

    0:25:47

  • 키보드로부터 사용자가 직접 값을 입력하는 방법 학습

    0:30:35

  • 입력된 값을 이용하여 계산하여 대답하는 프로그램 실습

    0:27:39

  • 추가블록의 개념을 학습

    0:25:44

  • 매개변수를 이용한 추가블록 작업해보기

    0:25:01

  • 매개변수를 이용한 추가블록 작업해보기 -2

    0:25:15

  • 게임 프로그램 화면디자인

    0:25:43

  • 동작 프로그램 실습

    0:29:03

  • 동작 프로그램 실습-2

    0:25:36

  • 스크래치 사이트에 작품 공유 방법 설명

    0:26:31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