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rush 4RX 6,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

  • 커리큘럼
  • 질문 및 토론
  • 참고자료

커리큘럼

  • Zbrush 4RX 6,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

    0:26:22 맛보기

  • Zbursh 4RX 6.7 인터페이스 소개 Brush기능

    0:16:23

  • Goz와 Stroke, 알파값 이용 설정하기

    0:17:53

  • Maks, Subtoot ,PolyGroup

    0:17:05

  • Zsphere 알파설정

    0:15:10

  • Stencil, 알파

    0:12:29

  • Transform, Project Master

    0:13:33

  • 얼굴 러프코델링 01

    0:24:48

  • 얼굴 러프코델링 02

    0:20:33

  • 3D 프로그램과연동 자세한 케릭터 모델링

    0:24:07

  • UVmaster 좌표 붙이기

    0:17:32

  • 새로운 오브젝트 브러쉬 만들기

    0:13:14

  • Normal map 생성과정

    0:11:38

  • 택스쳐맵 생성과정

    0:15:10

  • Zsphere 러프모델링

    0:22:16

  • UVlayout을 통한 좌표설정 게임 케릭터 프로젝트

    0:17:08

  • 게임케릭터 얼굴 스크럽

    0:17:56

  • 게임케릭터 노멀맵

    0:15:58

  • 실사 맵핑하기 Spotlight

    0:25:07

  • Crazy bump, Photoshop filter 노멀맵 제작하기

    0:08:52

  • 상의 제작

    0:18:12

  • Zbrush 와 MAX 와의 연동 Brush 추가하기

    0:23:09

  • Zremester

    0:15:37

  • 다이나믹메쉬와 기준점잡기

    0:12:30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