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utoCAD2016 3D화면구성과 좌표, 뷰(View), 뼈대만들기

  • 커리큘럼
  • 질문 및 토론
  • 참고자료

커리큘럼

  • 1. AutoCAD2016 3D화면구성과 좌표, 뷰(View), 뼈대만들기

    0:27:17 맛보기

  • 2. 두께지정과 이동(Elev) , 비주얼스타일 변경, 화면분할하기

    0:26:23

  • 3. 완성된 뼈대에 면 만들기(3Dface), 면의 테두리 제거(edge)

    0:26:19

  • 4. UCSICON, UCS(ZA, 3P), UCS를 이용한 간단한 예제연습

    0:26:59

  • 5. UCS 나머지 옵션 살펴보기

    0:26:03

  • 6. 메쉬 기본도형 그리기(상자 ~ 토러스), 메쉬 편집

    0:29:24

  • 7. 직선보간(Rulesurf), 회전된 표면 (Revsurf), 응용 예제

    0:34:24

  • 8. 모서리표면(Edgesurf), 방향벡터(Tabsurf), 응용 예제

    0:26:00

  • 9. Surface를 이용한 예제 1 (도형)

    0:26:02

  • 10. Surface를 이용한 예제 2 (파라솔 그리기)

    0:30:24

  • 11. 솔리드 기본체 그리기 1 (상자 - 토러스), 합집합, 차집합, 교집합

    0:27:41

  • 12. 돌출(Extrude), 3D상의 모따기와 모깎기, 정렬과 회전

    0:31:25

  • 13. 회전(Revolve), 싀윕, 로프트, 눌러당기기, 폴리솔리드 모델링

    0:26:10

  • 14. 솔리드 편집(테두리, 면, 본체)

    0:27:28

  • 15. 솔리드 슬라이스(Slice), 단면(Section)

    0:26:07

  • 16. 솔리드 응용 예제 그리기

    0:26:53

  • 17. 3D상의 배치 설정, Solview, Soldraw

    0:28:46

  • 18. 재질과 조명 넣기, 카메라 설정하기

    0:28:16

  • 19. 솔리드 응용 예제 그리기 2

    0:34:45

  • 20. 평면도 3D 작업 후 재질과 조명 넣기 연습

    0:34:26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