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솔리드웍스와_인벤터에서_모델_불러오기

  • 커리큘럼
  • 질문 및 토론
  • 참고자료

커리큘럼

  • 인벤터
  • 1.스켈레톤_스케치용_레이아웃_작성하기

    1:25:40 맛보기

  • 2.메인_프레임들_작성하기

    1:25:53

  • 3.메인축과_기어샤프트_작성하기

    1:24:48

  • 4.기어박스_작성하기

    0:38:19

  • 5.방향전환_기어축_생성_및_바이트부_생성하기

    0:20:38

  • 6.핸들조정부_작성하기

    1:09:34

  • 7.캠터닝_파트_세부부품_작성하기

    0:19:43

  • 8.STOCK부_세부사항_완성하기

    0:21:45

  • 9.캠_샤프트부_작성하기

    0:30:44

  • 10.메인_샤프트부_작성하기

    0:22:57

  • 11.방향전환_기어축_세부_작성하기

    0:33:58

  • 12.웜기어_샤프트부_세부_작성하기

    0:18:52

  • 13.동력전달부_작성하기

    0:15:53

  • 14.기어박스부_세부_완성하기

    1:13:24

  • 15.외관_세부_부품_작성하기

    1:37:26

  • 16.웨이트_밸런스부_작성하기

    0:23:30

  • 17.캠_터닝부_나머지_부품_작성하기

    0:37:49

  • 18.기어부품_작성하기

    1:00:47

  • 솔리드웍스
  • 수식을_이용해_탑다운하기1

    0:14:40 맛보기

  • 수식을_이용해_탑다운하기2

    0:14:40

  • 외부참조를_이용한_탑다운하기1

    0:22:12

  • 외부참조를_이용한_탑다운하기2

    0:16:24

  • 1. 3Ds Max
  • 1.사용자_인터페이스

    0:05:02 맛보기

  • 2.메인툴바

    0:20:34

  • 3.커맨드_패널

    0:13:37

  • 4.뷰포트_제어하기

    0:09:03

  • 5.모델링_알아보기

    0:13:53

  • 6.재질_입히기

    0:08:59

  • 7.애니메이션의_기초

    0:20:25

  • 8.렌더링_해보기

    0:10:07

  • 9.조명과_카메라

    0:14:44

  • 2. 리니어 모듈
  • 1.솔리드웍스와_인벤터에서_모델_불러오기

    0:08:47 맛보기

  • 2.무대_세팅하기

    0:13:43

  • 3.카메라와_GI세팅하기

    0:12:35

  • 4.재질_설정하기

    0:18:02

  • 5.재질_설정_후_렌더링하기

    0:13:37

  • 3. 캠선반
  • 1.맥스로_파일_넘기기

    0:15:04 맛보기

  • 2.맵핑후_렌더링하기

    0:20:40

  • 3.그룹으로_나누기_1

    0:24:53

  • 4.그룹으로_나누기_2

    0:20:56

  • 5.애니메이션_작성하기_1

    0:20:56

  • 6.애니메이션_작성하기_2

    0:23:55

  • 7.애니메이션_작성하기_3

    0:32:16

  • 8.재질_투명도_애니메이션_하기

    0:11:04

  • 9.카메라_워크_애니메이션하기

    0:19:05

  • 10.렌더링한_스틸컷_이미지로_동영상_편집하기

    0:18:23

  • 1. 로봇 자동화
  • 1.재질_입히기

    0:21:35 맛보기

  • 2.그룹_나누기

    0:34:34

  • 3.로봇링크관절_제어하기

    0:22:04

  • 4.로봇_애니메이션하기_1

    0:21:52

  • 5.로봇_애니메이션하기_2

    0:22:38

  • 6.로봇_애니메이션하기_3

    0:23:07

  • 7.로봇_애니메이션하기_4

    0:17:22

  • 8.컨베어부_애니메이션하기

    0:27:01

  • 9.카메라_애니메이션과_구간별_렌더링하기

    0:26:08

  • 10.렌더링한_스틸컷_이미지로_동영상_편집하기

    0: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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