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몸의 전체 비율과 부분별 비율과 뼈의 기본 형태와 관절

  • 커리큘럼
  • 질문 및 토론
  • 참고자료

커리큘럼

  • 1 몸의 전체 비율과 부분별 비율과 뼈의 기본 형태와 관절

    0:17:19 맛보기

  • 2 기본 골격형태와 부분별 근육의 위치 및 형태

    0:13:38

  • 3 인체각 부분을 하나의 tool에서 같이 모델링하는 이유와 zsphere를 이용한 몸통형

    0:17:17

  • 4 zsphere를 이용하여 몸통 전체 형태를 잡고 손가락 만들기

    0:17:24

  • 5 포즈 만들고 뼈대에 간단한 근육 돌출부위를 만들어 폴리메쉬 완성하기

    0:17:09

  • 6 zsphere를 이용한 몸체에 근육 표현을 하여 zsphere로 만드는 모델링을 이해하

    0:18:24

  • 7 lightbox / tool에 있는 기본형태의 바디로 작업하는 방법 익히기

    0:15:53

  • 8 기본 몸통위에 베이스 근육으로 형태잡기

    0:20:51

  • 9 전체적인 손질 및 디테일 올리기

    0:20:28

  • 10 세부 근육 추가와 근육 디테일 살리기

    0:15:44

  • 11 얼굴을 로드툴하여 몸통과 연결후 마무리 하기

    0:16:44

  • 12 spotlight를 이용한 컬러링

    0:12:21

  • 13 인체모델링 포토폴리오

    0:20:09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 신청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