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고

4.4 (총 607개 강좌, 375명 평가)

컴퓨터 강좌를 제작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컴퓨터 교육 전문 기업 아이티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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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소개


1. 과정소개

Autodesk Maya는 영화, 애니메이션, 상업 광고 영역에서 표준적인 소프트웨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모델링, 특수효과, 렌더링 분야에서도 빈번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Maya 애니메이션의 핵심적인 기능을 하나씩 알아 봅니다.

각종 deformer의 작동 개념과 쓰임을 정리해봅니다. 또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한 기본 구조로 사용되는 Joint, IK Handle, Bind Skin 같은 기능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을 익히고 간단한 실습을 진행해 작업이 이뤄지는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해 볼 것입니다.

이를 통해 기초적인 Rigging 작업이 어떻게 이뤄지는지를 이해하기 위한 토대를 쌓고자 합니다.



2. 학습목표

  • Deformer의 기본 역할과 쓰임을 학습합니다.
  • Joint, IK Handle, Bind Skin 기능의 작업 개념과 절차를 이해합니다.
  • 간단한 구조의 Rigging을 만들어 보는 실습을 진행합니다.



3. 교육대상

  • 기초적인 포토샵 학습이 이루어진 Maya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7 이상 수강자 또는 Maya 애니메이션 입문자




본 과정은 총 9개 강좌로 구성된 '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시리즈 중 8편에 해당하는 강좌입니다.

시리즈 내 모든 강좌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수강하고 싶으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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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및 수정일
2020년 1월 29일 공개
2020년 6월 22일 최종 수정
수강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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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01. Cluster (1)
30:50
02. Cluster (2) 맛보기
34:51
03. Lattice (1)
29:06
04. Lattice (2)
33:24
05. NonLinear (1)
31:43
06. NonLinear (2)
31:39
07. NonLinear (3)
32:21
08. Soft Mod & Wire
34:14
09. Wrap & Shrink Wrap
35:19
10. BlendShape (1)
30:43
참고자료
1개

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8 Animation 2

₩40,000
10시간 51분 분량
30일 동안 무제한 수강 가능
초급 레벨의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