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고

4.4 (총 607개 강좌, 375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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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소개


1. 과정소개

Autodesk Maya는 영화, 애니메이션, 상업 광고 영역에서 표준적인 소프트웨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모델링, 특수효과, 렌더링 분야에서도 빈번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모델링은 3D 그래픽 작업의 가장 처음 단계에서 이루어지는 기본적인 작업 과정으로, 3차원 형태에 대한 이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념입니다.
특히 폴리곤 방식 모델링의 경우, 가장 빈번하게 쓰이는 모델링 방식이자 GEOMETRY 표준으로 쓰이는 방식이기에 입문자에게는 필수적인 지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강좌에서는 Maya 2019 버전이 가진 모델링 기능에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모델링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기초적 개념과 작업 요령도 같이 학습할 것입니다.



2. 학습목표

  • Maya의 모델링 개념을 학습하고, 실제 작업을 위한 기본적인 기능을 익힙니다.
  • 학습을 토대로 간단한 제품 모델링 실습을 진행해봅니다.



3. 교육대상

  • 기초적인 포토샵 학습이 이루어진 Maya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1 수강자




본 과정은 총 9개 강좌로 구성된 '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시리즈 중 2편에 해당하는 강좌입니다.

시리즈 내 모든 강좌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수강하고 싶으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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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및 수정일
2020년 1월 29일 공개
2020년 6월 22일 최종 수정
수강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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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에 대한 의견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커리큘럼
01. Modeling Concept
40:52
02. Polygon Concept 맛보기
33:40
03. Polygon Component
33:39
04. Component Select
34:10
05. Convert Selection
33:24
06. Paint Selection & Sets
34:13
07. Create Polygon
33:00
08. Convert to Polygon
31:52
09. Component Transform
35:21
10. Delete & Add Component
30:51
참고자료
1개

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1

₩40,000
11시간 14분 분량
30일 동안 무제한 수강 가능
초급 레벨의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