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할인 이벤트🌸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요즘, 설레는 내 맘을 글로 풀어봐요💌
딱, 4월까지만 20% 할인!
강의를 모두 수강하신 분들께 드리는 선물💝
이 강의에는 1:1 피드백 2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강이 끝난 뒤 연재계획서를 작성하시고 제출해 주시면 전체적인 방향이나 목차 또는 참고도서에 대한 조언을 드립니다. 그 후 실제로 글을 작성하신 뒤 전달해 주시면 글의 장점과 스타일을 분석해 드리며 아울러 추가하면 좋을 부분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피드백은 회당 (공백포함) 300~500자 내외의 분량이며 강의 학습을 완료한 뒤 에듀캐스트 메시지로 성함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1:1 피드백이 진행될 메일 주소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본 강의 구성 자체에 피드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드백만 환불 혹은 구매는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피드백 예시 1: 연재계획서 피드백
피드백 예시 2: 에세이 피드백
세상은 당신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글이 되기에는 너무 사소한 이야기라고 생각하셨나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장르라면 몰라도 '에세이'는 개인의 작고 평범한 경험마저도 멋진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장녀로 살아온 이야기, 망한 회사만 골라 다닌 이력, 손만 대면 다 망치는 곰손의 하소연까지 말이죠.
이제 나의 이야기를 에세이로 옮겨보고 온라인 플랫폼에 연재까지 직접 해보아요.
나의 글에 울고 웃는 사람들을 만나고 글 쓰는 사람으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 더 이상 미루지 말아요.
1. 이 강의는 이런 분들께
- 글을 쓰고 싶지만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며 미루기만 했던 분
- 에세이라는 장르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
-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글을 발전시켜 보고 싶은 분
- 브런치나 블로그에 글을 연재해보고 싶지만 두려운 분
2. 이런 것들을 배울 거예요.
본 강의는 크게 세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부에서는 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한 접근방식에 대해 알아봅니다.
- 2부에서는 글쓰기의 기본기를 닦고 완성도를 높여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봅니다.
- 3부에서는 앞으로 써나갈 글의 밑그림을 그려보고 실제 플랫폼에 연재까지 해봅니다.
자전거를 타듯이 운전을 배우듯이 차근차근 단계별로 갈고 닦아 봅시다!
3. 강의를 듣고 나면 여러분도
- 일상을 글의 소재로 발전시킬 수 있어요.
평범한 일상 이야기를 나만의 색이 묻어나는 에세이로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 글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어요.
작가의 도움을 받아 좀 더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 내 글에 적합한 연재 플랫폼을 찾을 수 있어요.
에세이는 스타일에 따라 적합한 연재 플랫폼이 따로 존재합니다. 다양한 예시를 통해 내 글에 딱 맞는 플랫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에세이 연재를 시작할 수 있어요.
쓰고 싶은 글의 밑그림을 그려보고 온라인 플랫폼에서 바로 연재할 수 있습니다.
(후기가 증명합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4. 제 소개가 늦었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프리랜서 기자 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최하나입니다. 2015년부터 인터뷰 및 취재를 해오고 있고 현재까지 저서 5권을 출간하였습니다. 직장인이 되고 난 후부터 글쓰기를 시작했기에 혼자 쓰는 글이 얼마나 외롭고 힘든지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용기를 내어 내 속의 이야기를 세상에 내놓는 순간 엄청난 변화가 일어난다는 걸 알기에 여러분을 옆에서 기꺼이 도와드리고 싶어요.
- 웹매거진 스냅 프리랜서 기자 <2015년 12월~2019년 7월>
- 저서 ‘어떤, 실험’ 출간 <2020년 10월, 공출판사>
- 저서 ‘언젠간 혼자 일하게 된다’ 출간 <2020년 5월, 출판사 더블엔>
- 저서 ‘직장 그만두지 않고 작가되기’ 출간 <2019년 10월, 출판사 더블엔>
- 저서 ‘반려견과 산책하는 소소한 행복일기’ 출간 <2019년 4월, 출판사 더블엔>
- 저서 ‘결혼, 300만 원이면 충분해요’ 출간 <2017년 4월, 출판사 처음북스>
- 도서관 및 청년협업마을 등 각종 공공기관 글쓰기 강의
- 문예대전 아동문학 부문 대상 수상